|
2026-06-24 23:04
조회: 101
추천: 0
안녕하세요 종말빌드로 키우는데 화염몹에 대해 여쭙니다지금 레벨이 50이고 악몽퀘스트 중입니다 . 디아가 나오는 혼돈의 성역의 화염면역 몬스터는 어떻게 잡나요 한두마리는 용병으로 잡는데 때거지로 오면 못잡겟던데요 악박속박을 먼저 마스트해서 악마를 꼬셔서 같이 다니면서 잡아야 하나요? 고수님들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EXP
1,024
(12%)
/ 1,201
|
네버다이칸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