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20
조회: 226
추천: 1
메타 최고 밸런스 셋팅이라고 생각되는 셋팅.1.본캐
- 무기 : 에테콜불통찰(5치명타 이상 권장->42%치타) - 방패 : 메피고서(소켓뚫어서 보호자돌 권장) - 뚜껑 : 2악술20패캐(2솟에 9힘40증뎀 주얼 권장) - 아뮬 : 대군주(((100-42)*0.34)%만큼 치타 추가) - 갑바 : 수수 - 장갑 : 트랑장 - 벨트 : 스웹 - 신발 : 레지부츠 - 링 : 패캐 듀얼링 + 칠흙서리(어레,마나,횃불바알딜흡수) - 스왑 : 소집+영혼 - 참 : 기괴패힛참5장+애니참+악술횃불+레지참 + 신규물파참 2.속박몹 - 악마종류 : 우르다르(강타제공. 파멸자와 궁합좋음) - 주요성능 : 돌가죽,번개강화,번개면역,집중오라 저는 일부러 앰플 없는걸로 골랐습니다. 5막용병 마소로 라텝 터뜨리는걸 전략으로 해서, 저주가 라텝지우는게 싫었습니다. 3.용병 - 종류 : 5막 쌍수용병 - 무기 : 마소(위세오라,라텝,강타) + 영원(피흡,강타,슬타) - 뚜껑 : 치료 ■전투전략 1.주요스펙 1) 딜 - 마을 : 4~10K - 던전 : 콜투 + 오라(용병위세+속박몹집중)빨 7~18K * 통찰 5치명타+대군주로 치타 약 62% 적용 -> 공격시 62% 확률로 2배딜인 14~36K 터짐 2) 패캐 : 현 133 (125이상 만족중) 3) 패힛 : 현 108 (86이상 만족중) -> 몹에게 맞으면서도 메아리 난사 가능 4) 명중률 : 칠흙서리로 10,000넘김 (민첩도 200은 투자) 2.전투방법 (사냥은 매우 쉬우므로 전령,보스 공략법으로) 1) 풀방전령 - 몹무리에 인장을 먼저 깐다. - 살짝 뒤로 빠져준다.(우르다르는 주인이 움직이기전에는 가만히 있음 -> 헤파처럼 지랄떨며 어그로 안끌고 와서 오히려 좋음) - 돌가죽,번개면역 우르다르는 진짜 안죽고 철탱커라 앞세우고 뒤에서 메아리 날리면 됨 - 5막용병이 마소로 라텝 터뜨리면 우르다르와 5막 용병피가 전투중 닳지도 않음. 아주 통곡의 쌍탱크벽 이 형성되고 메아리만 뒤에서 갈기면 높은 치타로 딜이 잘박히고, 우르다르와 5막용병의 마소+영원으로 둘이서 강타까지 때려대서 몹들이 순삭됨. 특히 영원에 33%슬타는 적중시 인장 벗어난 몹도 계속 느림보로 유지시켜서 싸우기 좋음 2) 횃불보스 - 상기방법과 동일한데 다만, 메피전때 본캐,용병 모두 키라수호자뚜껑+오르트작 으로 바꿔착용해주고 싸우면됨. 전투방법은 상동 3) 우버바바 - 상기방법과 동일하고 다만, 5막 용병에게 영원대신 역병 쥐어줌 (마소+역병) 투구는 치료대신 안뚜로 공속,피흡 대체 이유는 디버프저주 빨리 지우기 위함 역병의 저항감소 저주가 라텝을 지울우려는 별로 없는데 이유는 저항감소는 피격시임. 피격은 속박몹이 당해주고 5막 용병은 가격만 빠른공속으로 가격하면서 라텝을 더 자주 터뜨려서 속박몹,용병,본캐의 피흡효율 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킴 상기방법이 주요 전투법이고 본캐의 치타와 속박몹,용병의 강타가 주요 딜의 원천이고 라텝을 통한 피흡이 생존전략 이라 굳이 라텝을 지우는 앰플저주몹이 더 불편. 상기 딜로도 앰플없이 충분. 사냥은 8인방도 앰플터지기전 이미 다 녹이고, 보스전때는 앰플보다 탱커들 생존시키면서 메아리 난사하는게 훨씬 안정적임. 이상 의견몇자 적어보았습니다.
EXP
1,795
(97%)
/ 1,801
|
초5베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