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소환 빌드로 이제 헬까지 밀고 저주받음 헤파 쓰고 있는데요.

둘리가 좋다고 해서 구하려고 하는데 헤파가 이름 제대로 보기도 전에 잡아버리는데 이거 어케 해야 할가요..?

그런다고 헤파를 빼면 갈 수도 없을거 같고 간다고 해도 못 잡을거 같은 기분인데..  

팁좀 알려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