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네요.... ㅡㅡ;;
템 마련은 하지도 못하면서요.. ㅋㅋ;;

그냥 쌍영혼에 권위차고.. 뚜벅이로 플레이 하지만...

수수도 마련하고, 횃불 키도 언능 파밍해서
횃불도 구해야 하는데.....

극소환? 91렙 / 종말 86렙
2개 캐릭부터 만렙을 찍을 생각은 안하고..

자꾸 심연빌드와 활메아리가 머릿속에 맴돌아서... ㅋㅋㅋ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