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32
조회: 190
추천: 0
이상하게 저는 템파밍보다 키우는 재미가...;;더 크네요.... ㅡㅡ;;
템 마련은 하지도 못하면서요.. ㅋㅋ;; 그냥 쌍영혼에 권위차고.. 뚜벅이로 플레이 하지만... 수수도 마련하고, 횃불 키도 언능 파밍해서 횃불도 구해야 하는데..... 극소환? 91렙 / 종말 86렙 2개 캐릭부터 만렙을 찍을 생각은 안하고.. 자꾸 심연빌드와 활메아리가 머릿속에 맴돌아서... ㅋㅋㅋ ㅡㅡ;;;
EXP
1,383
(91%)
/ 1,401
인벤러
|
노을빛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