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이여도 좋고 레더여도 좋아요
8인방 플레이하시는 거 영상 한 번 볼 수 있을까요?

"엔드세팅까지 다 맞췄다"
"내가 짱이다" 하시는 분 영상 좋아요
1인방 말고 8인방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