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21
조회: 144
추천: 0
패치되고 바로 원트에 줍다시피했는데 운이 좋았던거네요??![]() 악술 너프 패치 되고 메아리 고자되서 바로 스초후 소환으로 갈아타고 첫 테이밍했던 둘리인데 글들 읽어보니 저는 정말 운이 좋았던거네요?? 상세옵도 오늘 유심히 다시 봄.... 95렙때 첫테이밍해서 98.7렙 곧 만렙 임박해갑니다.ㅎㅎ
EXP
15,495
(64%)
/ 16,201
|

I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