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23
조회: 199
추천: 0
악마술사 메아리 용병 자문 구합니다ㅠ악마를 속박했는데, 위세 오라네요?
용병 위세 오라 쓰고 있는데, 중첩이 안되는거 같아서 이런 경우 뭐쓰나요? 활용병 제외하구 뭐써야하는지ㅠㅠ 추천좀 부탁드랴요 메아리 빌드입니나
EXP
237
(37%)
/ 301
|
로미공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