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06
조회: 338
추천: 0
악마술사 스킬이 밋밋한 것 같아요.메아리, 가르기. 거울상 칼날 등 물리타격이 질딘이나 바바 늑드루처럼 타격감이 없고 너무 밋밋해서 재미가 없네요.
또한 끓는피, 심연등 스킬도 뭔가 빵빵터트리는 맛이 없는 것 같아요. 물론 데미지는 쎄지만 너무 심심해서 손이 안가는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걸까요? 아직 악마술사를 심도있게 해보질 않아서 모르겠는데 이걸 더 키워야할지 버려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화염+종말은 재밌게 했었습니다. 뭔가 타격감있고 재미난 빌드 없을까요?
EXP
533
(33%)
/ 601
|
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