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가 작네요 
라흡을 50%대 부터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44%
처단 캐릭과 재앙 캐릭 두개 키우고 있는데, 
전령 상대할때는 처단이 좀더 안정적인 듯 합니다 좀더 움찔?

가르기빌드 너무 좋아하는데 비주류라 슬픕니다 
제 생각엔 아직 고점이 안나온 빌드 같아요 
하시는 분이 많아지면 좋겠지만,, 힘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