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종말때부터 무조건 헤파몬이였습니다. 이유는... 구하기 쉽기때문에 ...ㅎㅎ

오라를 선택 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매우 컷 습니다.

그래서 종말에서 심연으로 변경 후에도 매번... 둘리 추천 랜서 추천을 받고도 결국은 헤파몬을 선택 했습니다.

그러다 어제  둘리 (홀프 - 저받 - 돌각죽) 1인방 픽을 했고,

평소 매일쓰던 헤파 (홀프 - 저받 - 돌가죽) 1인방과 체감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미 클라이언트 뜯어서 나온 수치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실 사용 느낌으로... 헤파의 장점은 딱 하나라는게 느껴 졌습니다. 텔포 후 알아서 뛰어뒤는 장점

둘리는 헤파에 비해 확실히 딜 + 몸빵이 체감 되구요 ㅎㅎ  단점이라하면... 텔포 후 제가 움직이지 않으면 제자리에

있더라구요 살짝 만 움직여주면 뛰어들어줍니다.

둘리랑 헤파 고민이신분들중에  

헤파 - 게임시간 적음, 오라원하는거 쓸거임, 아 알아서 좀 사냥좀해라 

둘리 - 내 딜에 보탬이되어라 (딜 +몸빵) , 죽징 필수 사용가능 

이렇게 보고 선택하시면 좋지 않을 까 합니다

헤파몬이든 둘리든 포식을 조금씩 사용해주면 안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