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43
조회: 448
추천: 0
심연으로 헤파와 둘리를 동일옵으로 사용 했을때 느낌!저는 종말때부터 무조건 헤파몬이였습니다. 이유는... 구하기 쉽기때문에 ...ㅎㅎ
오라를 선택 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매우 컷 습니다. 그래서 종말에서 심연으로 변경 후에도 매번... 둘리 추천 랜서 추천을 받고도 결국은 헤파몬을 선택 했습니다. 그러다 어제 둘리 (홀프 - 저받 - 돌각죽) 1인방 픽을 했고, 평소 매일쓰던 헤파 (홀프 - 저받 - 돌가죽) 1인방과 체감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미 클라이언트 뜯어서 나온 수치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실 사용 느낌으로... 헤파의 장점은 딱 하나라는게 느껴 졌습니다. 텔포 후 알아서 뛰어뒤는 장점 둘리는 헤파에 비해 확실히 딜 + 몸빵이 체감 되구요 ㅎㅎ 단점이라하면... 텔포 후 제가 움직이지 않으면 제자리에 있더라구요 살짝 만 움직여주면 뛰어들어줍니다. 둘리랑 헤파 고민이신분들중에 헤파 - 게임시간 적음, 오라원하는거 쓸거임, 아 알아서 좀 사냥좀해라 둘리 - 내 딜에 보탬이되어라 (딜 +몸빵) , 죽징 필수 사용가능 이렇게 보고 선택하시면 좋지 않을 까 합니다 헤파몬이든 둘리든 포식을 조금씩 사용해주면 안정적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