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연빌드입니다

파괴참을 마피로들고 쌍새총으로하여
60피해
65깍 맞췄는데

60깍맞추는게 더 좋단 말이있는데

정답이궁금합니다~
새총+오팔맥으로 바꾸면
65피해 60깍 되는게 이게 더 좋은선택지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