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41
조회: 323
추천: 0
하... 둘리 사망....공역 뜨면 가서 전령 잡고 액트별 보스 및 횃불키 도는데... 어제 니흘라탁 공역이 펼쳐졌길래 겸사겸사 갔더랬죠... 번개가 내리치고... 용병 먼저 사망... 그래도 둘리가 힘내주겠지 (전령도 5단계에 저주받음인걸 모르고) 하며 잠깐 한눈 판 사이에 저받/번강 둘리 피가 주르르륵~ 악술쪽으로 소환하려 했지만... 샤르륵~ 먼지가 되어버렸.... ..... 또 언제 꼬시노..... ㅡㅡ;;;;
EXP
1,485
(42%)
/ 1,601
인벤러
|
노을빛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