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해도 18-25k

빼도 18-25k

이렇네요...?!

옛날이였으면 바로 표기 데미지 변화가 있었을텐데, 데미지 단위가 낮아지다보니 이제는 왠만한 힘투자나 스킬레벨 1개 정도로는 티도 안나네요 ㅋㅋ

반대로 기괴 스킬 피참 1개 빼도 그대로더라구요 ㅋㅋ 웃겼습니다.

이렇게 되니 차라리 레지부츠나 신기고 남는 레지를 맥어레피참으로 돌릴까... 고민을 해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