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11
조회: 466
추천: 0
랜서 구하니깐 재미가없네요멍하니 엑트5 무지성 텔 타다가
저받+번강 랜서를 발견했을때의 흥분감 속박 누르고 눈을 감았다 슬며시 뜨면서 광신 뜨길 쪼았을때 기대감 그리고 광신 오라가 뜨면서 전설의포켓몬을 잡았다는 성취감 저번 주말 원하던 랜서를 잡으며 도파민이 터졌지만 잡은 랜서로 막상 사냥 하려니 재미가 없어졌네요 잡은놈 조심히 방생하고 다시 랜서 잡으러 갈까 고민중입니다
EXP
7,252
(81%)
/ 7,401
|
야한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