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1
조회: 127
추천: 0
종말술사 용병 안개활 좋네요액2 용병만 고수하다 안개활 좋다고해서 용병 바꿔보니 죽지도 않고 잘 얼리고 사냥하기 수월해진듯합니다.
피통좀 줄이고 마나찍어야되는건 좀 그런데 나름 대만족이요
EXP
151,035
(64%)
/ 160,001
|
호수속달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