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2 용병만 고수하다 안개활 좋다고해서 용병 바꿔보니 죽지도 않고 잘 얼리고 사냥하기 수월해진듯합니다.

피통좀 줄이고 마나찍어야되는건 좀 그런데 나름 대만족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