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씨발 몇년간 개선해주겠지 개선해주겠지 하고 참고 했는데 그냥 답이 없다 씨발

왜 내가 이거 키웠지 색다른 전투경험? 아크패시브도 그렇고 아크그리드도 그냥 딜 증가 딸각이고 내가 시발 ai돌려서 딸각 눌러도 5분만에 완성될 수준이다 진짜

채용률 0인 스킬도 여려개 있는데 삭제하고 신규스킬 만들어주면 좋겠지만 얼마나 투자하기 싫은지 있던 리소스 재활용 딸깍이고 스킬도 반쪽짜리 소환사에 반쪽짜리 짝퉁마법사고 어떻게 밸패때마다 이지랄이나지

패치때마다 버그 나는거도 ㅈ같고 버그 수정도 ㅈㄴ 오래 걸리고 밸패에 코멘트까지 적혀있는데도 이정도라니 진짜 그냥 계속 참는병신이되던지 접던지 하란건가

벽지 갈고 바꾸면서 가구위치 바꾸고 하면 뭐가 달라짐 집이 기울어져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