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본캐 갈아탈라고 키우고 있는데
네팜이 무력시너지도 있고 카운터도 있어서 쓰고 있는데
고압열탄을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뭐를 쓰는 것이 좋은가요? 선택사항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