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52
조회: 76
추천: 0
직게형님들 고압열탄vs네이팜탄 말씀 좀 여쭙니다이번에 본캐 갈아탈라고 키우고 있는데
네팜이 무력시너지도 있고 카운터도 있어서 쓰고 있는데 고압열탄을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뭐를 쓰는 것이 좋은가요? 선택사항인가요?
EXP
243
(43%)
/ 301
|





본캐창술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