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이동 안쓰다가 이번에 채용해봤는데
적응 어렵네
어제 숙제 빼다가
멀쩡하게 걷던거
이인삼각 하는거처럼 졸라 불편해서
다시 바꿨는데
위치이동 쓰는거 차이 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