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입니다 일격 333 슈모익 먹여서 올렸어요

팔찌깍았는데 치명이 없어요 이거 써도 되나요? 로펙기준 15.88% 나오더라구요
한돌3 -> 예감1 / 한돌2 로 하고다니는데 혹시 마을치적 얼마 나와야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