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 위주 무도가 컨셉이면 쉬이발 니킥(무릎차기)이나 로우킥(갓오하 땅긋기)같은 모션에 이펙트 깔롱진거 넣어서 리메이크 해라
아이디어가 없으면 애니나 웹툰에서 파쿠리라도 하던가
그냥 이샛기들은 일을 하기 싫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