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54
조회: 282
추천: 0
아니 좀 구닥다리 스킬들 삭제하고 리메이크해라 싯1팔발차기 위주 무도가 컨셉이면 쉬이발 니킥(무릎차기)이나 로우킥(갓오하 땅긋기)같은 모션에 이펙트 깔롱진거 넣어서 리메이크 해라
아이디어가 없으면 애니나 웹툰에서 파쿠리라도 하던가 그냥 이샛기들은 일을 하기 싫어함
EXP
9,042
(5%)
/ 9,801
|





우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