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48
조회: 1,074
추천: 0
일격 스트라이커 난이도 어떤가요?저는 타대 직업만 키워본 유저입니다,,!
RPG도 처음이고, 타직업에도 관심 없고 점화 소서리스 원툴이라 그냥 몸집만 커진 로알못 모코코인데요ㅠㅠ 로아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스커는 꼭 키워봐야지 했는데 (이유는 그냥 멋있어서! 로아에서 젤 멋있는 직업인거같음!!!!!!) 매번 슈모익 시즌마다 귀찮아서 유기하다가 이번엔 버리지않고 한번 키워보려고 하는데요! 원거리 타대만 하던 사람한테 힘든 직업일까요? 난이도가 어떠한 편인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