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13
조회: 392
추천: 2
로아시작하고 몇년만에 부캐라는걸 처음 했습니다!쫀지님이 방송할때 일격스커를봤는데 뇌호격원없이 갈기다가 청염각쓸때 딜뽕 계속 사이클굴리면서 쉴새없이 딜하는게 너무재밌습니다.
아쉬운점은 피면기ㅠㅠㅠ 스킬쓰다가 틱 맞으면 캔슬되고 한번 사이클꼬이면 현타좀있는게 아쉬운부분입니다.. 이번슈모익때는 꼭 스커줘야지하고 1640에 주차하며 7번째캐릭이였지만 열심히 재료모은의미가있네요^^ 앞으로도 재밌게즐겨보겠습니다! 이동기가 잠룡,뇌명각정도긴한데 아직 스킬싸이클돌리는게 어색해서 몬스터랑멀어지면 스킬을함부로못쓰고 달려가서 백을잡네요ㅋㅋ 스킬하나잘못쓰면 흐름이끊기는것같아서..ㅜㅜ 좀더익숙해지면괜찮겠죠? 333일격 하고있늡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