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일격 인식이 ㄹㅇ

망소빙 권왕급으로 아는사람 많더라.....??

일례로 나르카에서 망소빙 본캐 부럽다고 말하니까

님도 333일격 사기캐릭키우면서 뭘 부러워하냐던데

우리들이 망소빙급 권왕급이라고????? 우리 사기였네????

일격 존나 대단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