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 매력있고 재밌네요


사이클 구조도 마음에 들고 타격감도 좋고 딜적인 부분도 찾아보니 준수한 편인거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하루 굴려보면서 아쉬운 점 몇개 꼽자면


1.피면기 아예없는거


2.사멸의 타대화시대에 빗겨간 플레이감성(본캐가 인파라 체감이 더 큼)


등이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뇌호격 확정 백어택이나 뇌명각 피면정도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재밌습니다 벨가까지 무난히 키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