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 직접 할땐 재밌나요?

전압 상자 안쓴거 있어서 이거 줄 슈모익 찾고 있는중에 스커 전압이 너무 멋짐

근데 스커가 영상으로 봤을땐 스킬 임팩트도 그렇고(뇌호각 너무 밋밋)

찾아보니 백어택 안하면 아크그리드 없는 수준이라고 하긴 하던데요..

괜찮은가요..? 낭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