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무 111 하다가 다시 일격 333으로 돌아왔습니다.

공략글 보고 앜패 맞췄는데, 특신 팔찌 기준으로 마을 치적이 38.9퍼 정도 나옵니다.
아드 유각이라 88.9퍼 정도네요

지금 치8 특30 신 2 / 한돌2 최적1 / 회심 분쇄를 찍어두고 사용하려고 하는데, 치적이 너무 낮은 것 같아서요.

혹시 예감 1 한돌 1 최적 1을 해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특신 팔찌라 그냥 신속 빼고 치명으로 주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