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병신 같은 무력화, 병신 같은 체방, 그렇다고 딜이 좋아? 시너지가 좋아? 뭐가 좋아?

뭐 어떻게 상위 레이드를 도전하고 취업 하라는거야 어떤 장점으로??

걍 버려 쓰레기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