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오늘 접던가 본캐 변경하던가 할 듯

힘빠지네요 ㅎㅎㅎㅎ 혹군도 3주차에 겨우 땄는데

이후 레이드들은 가뜩이나 똥손인 저에게 너무 가혹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