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3
조회: 524
추천: 1
슬레 이젠 못하겠다 진짜이젠 진짜 놔줘야겠다ㅋㅋㅋㅋ
개시발 불쾌감 덩어리 역겨워도 꾸역꾸역 해주겠지 에기르때부터 참아왔는데 이젠 못해먹겠다 ㅅㅂ 그냥 로아를 이젠 놔줘야겠다 ㅈ같은구조개선 패싱이 몇번인지 모르겠고 그저 수치딸깍만 몇번짼지 목소리 차별도 기싸움 엥간해야지 ㅅㅂ련들 그저 슬레만보고 올린 슬레유저들만 짠하다 진짜
EXP
1,077
(38%)
/ 1,201
|





슥표스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