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7-18 19:54
조회: 461
추천: 0
트팟의 멋짐을 모르는 당신들이 불쌍해요.카익 길드 트팟이었음.
4-1에서 각이 안보이는 것 같아서 중단하고 싶었음. 특히 죽는 사람이 계속 죽음. 그러다 어찌저찌 4-2에 가게 됨. 하지만 많이 죽어서 리트남. 그리고 두 번째로 4-2 갔을 때 성공함. 물론 나는 25퍼 잔혈 선클임. 뿌듯해썽. 개재밋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바닥에 눕겠다.
[쫄깃한엉덩이] 엉덩이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구미사는구미] 타대의 왕, 소울은 진짜 하늘에 섰다.
[Imitations] 타대의 쓰레기, 소서가 하수구에 쳐박히겠다.
[전방] 전방을 박겠다
[전국절제협회] 타대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