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거가 골드 나오는곳에 분포한 유저가 존나 많은거임

진짜로 다계정에서 뽑아내는 골드가 존나많앗으면

저번에 1710구간 거가골드 반토막 냈을때 반등나왔어야함

근데 오히려 떨어진거보면 쌀파는애들 = 1730+ 배럭 다수 들고있는애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