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손호소인 모아서 하브 딜빵 갔다가 딜빵은 커녕 중단엔딩

폿 공낙피 고로시하던 스커 밑줄은 커녕 뿌거목도 없음

그냥 이런애들이 즐비하는 곳에 전분이 있어도 보지않고 자기는 금손이라 상상하며

카제 7등에 앵간한 직업 지들 본캐만큼 키운 인기보다 내가 옳아! 라는 마인드로 태클은 걸지만

절대 인장은 오픈하지않고 딜빵 신청은 걸지않으며 심지어 딜빵 메일로 걸어달라고 친절하게 한번 더 알려줘도 끝까지 아침에 쪽지 보냈는데요?만 외치는거 보고

로아에 스트리머가 없는 이유를 알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