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은 항상 어렵다고 징징대는게 패시브면서
공감해줘서 구리다하면 허수들고와서발작하고
그럼 좋다해도 북미지표 들고와서 발작하고

인겜에선 대가리처돌리면서 투사 강투턱걸이 하는새끼들이 넘치는데
여긴 다 cpm 10은 좆밥취급하는 금손들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