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옷을 입혀도 뭔가 데런이나 건슬처럼 이쁘지가 않음
뭔 느낌이냐면 꼽추 아르데 보는느낌? 포즈나 체형같은게 자연스럽지가 않고 십년전 캐릭터 보는느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