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뭔 생각으로 이렇게 쳐내는거지
크라티오스때 욕 그렇게 쳐먹고 너프 떡칠 하더니
지네들 만든거 아까워서 그런가 카드 사게 만들려고 하는건가 한주마다 돌려쓰고 개좇같은 패턴은 그대로 가져오고
이렇게 바꾸고 좋아하는사람 단 한명도 못봤음
다 스트레스 쳐받는다고 가토 돌면서 도대체 왜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지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