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그리드 111 유유전 활성화 기념(14p/14p/17p) 전분 재봤습니다.
공이속 팔찌라서 음돌이나 질증도 사용가능한데 
돌때문에 강제로 예둔 치적100% 입타 세팅으로 쳤네용
프렌지 스웝 겁화 빼고 어퍼 작열 줬습니다.(어퍼+임페일 10스택 부드러워서 선호함)

치적 90% 원슈결질돌 치신 입타 셋팅이나 원슈결안돌 음돌 세팅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데
나중에 돌대돌 깎이면 변경해봐야겠네요


신속 좀 높았을때 속행 억빠뜨면 디바4회 퀘이크6회까지 가능한데 이건 약팔이라 뺐고
2분측  퀘이크 5회 /디바 3회 /임페일 8회 기준으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달 14->17p 변경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