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6 03:10
조회: 884
추천: 0
갑자기 드는생각인데드드는 할버드 좋다이거야
근데 업화면 약간 마법사 쪽으로 나왔으면 이렇게 갈리지도 않았을텐데 원래 용하면 마법아닌가... 무슨 푸른 용가리로 공격하고 넘아쉬움 이렇게 낼거면 그냥 기존캐릭 리메이크나해주지
EXP
8,349
(18%)
/ 9,001
|





Leea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