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드는 할버드 좋다이거야 

근데 업화면 약간 마법사 쪽으로 나왔으면 이렇게 갈리지도 않았을텐데

원래 용하면 마법아닌가... 

무슨 푸른 용가리로 공격하고 넘아쉬움

이렇게 낼거면 그냥 기존캐릭 리메이크나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