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23
조회: 114
추천: 0
모전 선생님들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아오신 겁니까…텔슝좍 SSS 3개, SS 1개 출신으로서
첨으로 텔슝좍이 아닌 캐릭을 팔라딘으로 선택했는데 어떻게 조작감이 이렇게 개씹쓰레기일수가… 유틸,이동기가 좆쓰레기인 이 직업을 해보니 이건 반드시 쓸만한 텔레포트라도 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텔포 줘도 됨… 그동안 엄청난 싸움을 하셨을 거 생각하니 눈물이 나네 ㅅㅂ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