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다면 다음주 주말에 끝나도록 올릴거 같은데
유찰될거 같아서 올릴지 말지가 큰 고민입니다...

닉거래 게시판에도 올리긴 했는데 
올린다면 얼마정도 할까요?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