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00
조회: 102
추천: 0
정술 선견자 입문 질문있습니다.쐐기x 레이드 질문입니다 1. 불꽃혓바닥 무기 VS 기름 어떤걸 쓰는지 2. 스킬 우선순위가 아래와 같은지 2-1 선조의신속함 쿨마다 -> 전격의불길 쿨마다?(or 디버프 갱신때만?) -> 용폭 -> 대지충격&지진 -> 번화&연번 2-2 폭수승천-> 폭수 -> 폭수승천 or 폭수랑 승천 따로 쿨마다 사용 3. 선조의 신속함은 보통 용폭에 사용하는지 4. 용폭 사이에 스킬을 쓰는지 용폭만 날리는지 5. 오프닝이 아래와 같은지 풀링4초전 폭수 + 용폭캐스팅 -> 선조의신속함(빛잠) -> 승천 -> 용폭 계속 던지기 ->소돌스택 안넘치게 대충&지진->번화&연번 6. 추가적인 꿀팁이 있을까요? 유튜브엔 잘 없고 와우헤드는 읽어보고 잘 이해가 가지않아 인벤에 여쭤봅니다. 질문이 많지만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EXP
2,655
(27%)
/ 2,801
|
Kuru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