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x 레이드 질문입니다
1. 불꽃혓바닥 무기 VS 기름 어떤걸 쓰는지

2. 스킬 우선순위가 아래와 같은지
2-1 선조의신속함 쿨마다 -> 전격의불길 쿨마다?(or 디버프 갱신때만?) -> 용폭 -> 대지충격&지진 -> 번화&연번
2-2 폭수승천-> 폭수 -> 폭수승천
      or 폭수랑 승천 따로 쿨마다 사용

3. 선조의 신속함은 보통 용폭에 사용하는지

4. 용폭 사이에 스킬을 쓰는지 용폭만 날리는지

5. 오프닝이 아래와 같은지
풀링4초전 폭수 + 용폭캐스팅 -> 선조의신속함(빛잠) -> 승천 -> 용폭 계속 던지기 ->소돌스택 안넘치게 대충&지진->번화&연번

6. 추가적인 꿀팁이 있을까요?

유튜브엔 잘 없고 와우헤드는 읽어보고 잘 이해가 가지않아 인벤에 여쭤봅니다.
질문이 많지만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