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딜러로만 와우 하다가 최근 복술 힐러 시작하고 쐐기15단 클리어중입니다
질문은
쐐기는 주로 치물/성해/생폭/토템/정고/2분쿨기로 운영하고
레이드는    치물대신 연치 사용 하는건가요? 한두명 피빠지는건 쐐기처럼 운영하고
레이드 광역맞아서 20인 전원 피 반이상까지면 쿨기는 기본이고 연치 성해로 운영 하는게 맞는거죠?
레이드는 연치 쐐기는 치물...이렇게 이해고있는뎅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힐러 레이드 주중부터 갈꺼라서..좀 햇갈리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