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지난주 나익탈인걸로 아는데 그뗀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발" 여긴 애드도 애드지만 더럽게 많이 아프네요혹시 나익탈도 애드도 잘나고 더럽게 많이 아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