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첫캐 징기 만랩찍고 두번째 술사 키우는데요
첫번째는 퀘로만 진행해서 몰랐는데
이번 술사는 노쿠드로 70찍고 내부전쟁 시작하려고
달라란 입장했는데 템이없어서 몹이안죽어요 ㅜㅜ
대도시 경매장가서 좀 털려고 하는데
내부전쟁 달라란 완전초입퀘 진행중에
대도시 어떻게 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