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50
조회: 149
추천: 0
내부전쟁 진입하고 대도시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첫캐 징기 만랩찍고 두번째 술사 키우는데요 첫번째는 퀘로만 진행해서 몰랐는데 이번 술사는 노쿠드로 70찍고 내부전쟁 시작하려고 달라란 입장했는데 템이없어서 몹이안죽어요 ㅜㅜ 대도시 경매장가서 좀 털려고 하는데 내부전쟁 달라란 완전초입퀘 진행중에 대도시 어떻게 가나요?
EXP
8,895
(86%)
/ 9,001
|
john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