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28
조회: 735
추천: 0
고단 쐐기 돌때..탈것 욕심이 나서 분수에 안맞는 고단 쐐기를 처음으로 돌아보고 있는데요.
고단 쐐기 특성상 실수 한번에 돌 터지는 경우가 꽤 있잖아요? 그럼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하고 파티가 쫑나는건 알겠는데, 근데 터뜨린 사람도 걍 별말없이 수고하셨습니다 하고 나가는게 거의 대부분이더라구요. 고단에서는 보통 죄송합니다 이런말 없이 그냥 쿨하게 나가는 분위기인가요? 뭐 속으로는 어떤 생각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나머지분들도 따로 추궁하는 분위기도 전혀 아니고 그래서 ㅎㅎ 중저단이랑은 분위기가 좀 달라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당.. ps. 고단쐐기하시는 분들 모두 화팅하시고, 저같은 초짜가 와도 잘 받아주시길 ㅎㅎ
EXP
3,718
(29%)
/ 4,001
|
인밴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