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불성을 잠깐씩 해보려는데
서버는 몰디르? 였나? 일반섭을 할 생각입니다
얼라와 호드 인원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옛날처럼 하드하게는 못하고
쉬엄쉬엄 즐기면서 좋은 분들과 편하게 
하고 싶은데 그런 진영이 어느쪽인지도 궁금해요.

와우를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하나씩 배우면서 해보려고 합니다
고수분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