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 풍은 원래 호법꺼임

그걸 갑자기 치유가 영유권을 주장하는거임

마치 일본이 독도를 자기네꺼라고 주장하는거처럼


우리입장에서야 치유도 풍있으면 암나껴도되서 좋지

독도도 마찬가지야 국제적으론 분쟁지역 하나 줄어든거야

제3자들이야 좋아하겠지


근데 빼앗기는 입장에선 좋아라 좋아라 할수있냐는거야

당연히 자기껄 지키려하는게 맞는거아니야?

걍 내가볼땐 치유성들은 일본놈들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