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 하나로 온갖 꿀이란꿀은 다쳐빨고잇엇거덩~

살성 종족 넘어가서 명화 처먹을때도 은신받고 "풍"
살성 아티 팰때 훈장팟 껴가서 "풍"
살성 초월 랭킹작할때 쫒아가서 기생충처럼 "풍"
450k 찍고 꺼드럭대면서 막기들고 무스펠 "풍"

풍 너프하거나 치유한테 풍뺏기면??

당~~~연히 좆같으시겠지 경쟁자가늘어나거나 개꿀못빠니까


씨이발 당연한걸ㅋㅋ

살성도 딜쌔다고 칼질당했는데
호법 앰뒤버프 칼질당하기싫어서 아주 죽어라 발악을하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