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27
조회: 471
추천: 7
호짱깨 <<<<< 이 악물고 눈 먼척 하는이유...jpg![]() "풍" 하나로 온갖 꿀이란꿀은 다쳐빨고잇엇거덩~ 살성 종족 넘어가서 명화 처먹을때도 은신받고 "풍" 살성 아티 팰때 훈장팟 껴가서 "풍" 살성 초월 랭킹작할때 쫒아가서 기생충처럼 "풍" 450k 찍고 꺼드럭대면서 막기들고 무스펠 "풍" 풍 너프하거나 치유한테 풍뺏기면?? 당~~~연히 좆같으시겠지 경쟁자가늘어나거나 개꿀못빠니까 씨이발 당연한걸ㅋㅋ 살성도 딜쌔다고 칼질당했는데 호법 앰뒤버프 칼질당하기싫어서 아주 죽어라 발악을하네 ㄹ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