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남툴 415k 인데
마매가 잘못된건지 인겜 매크로가 잘못된건지 딜이 않나와 ㅠㅠㅠ
도와주라 ㅠㅠ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ㅠㅠ

질문도 많은데 물어볼데가 없어 ㅠㅠ

1. 위력 은 어디서 올려야 하는지....
2. 다른 사람들 보면 심판 타수가 150타가 넘던데 어찌 그렇게 되는지 ㅠㅠㅠ
등등...ㅠㅠ 무지성으로 키워서 뭐부터 손대야 할지를 모르겠엉

유튜브를 아무리 봐도 딱 원하는 정보는 없고 ㅠㅠㅠ
도와주라...ㅠㅠ 강해지구 싶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