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치유끼리 있을때 버프 겹치지않고 쾌광 버프는 호법 풍이랑 안겹치게

호법은 깡딜 10퍼씩 더 올려주고

솔직히 밸런스 맞추려면
탱딜딜호보다 탱딜딜치파티가 딜이 더 쌔야됨

원정, 초월 및 빡쑥기준
호법 버프는 쓸모가 있고
치유 버프는 쓸모가 없어서 패싱하는건데

이게 그렇게 어렵나?

아니면 치유 깡딜을 검성급으로 높여 아니면 힐이 몬스터한테는 광역딜이 되게해서 주구장창 힐만쓰게 하던지 힐러 맛이 힐갈기는 맛이 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