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방? 회피보다 못한 수준의 처참한 스킬

사용 시 무적으로 변경해야함

격앙? 막기를 못하면 무쓸모인데 30렙이상 찍어야함

때리면 터지는걸로 변경해야함

수호를 수호답게 만들어라 엔씨야 이러면 진짜 치밑딜 서포터 밖에 안되는 수준이다

이게 싫으면 직변권 내놔 사람들 투표한거보니 찬성이 70프로 넘드만

무슨 찬성 30% 반대 70%?? 지들 멋대로 투표하고 결과를 맞는것 처럼 말하지마라

수호성만 투표시키면 찬성 90% 넘을거다